음악/synthesiser . controller

KORG Volca Sample - Digital Sample Sequencer

therealisticidealist 2014. 11. 26. 23:15
반응형


KORG에서 또.... 보자마자 사고싶어지는 말도안되게 예쁘면서도 딱 필요한 기능만 갖춘 미니 악기를 또... 또!! 내놓았다. 도대체 왜이렇게 다들 돈 안쓸 틈을 안주는지...  일본에서는 10월 말쯤에 발매되었다고 하고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정식수입은 되지 않았다. 






이름 그대로 Digital Sample Sequencer이다. 솔직히 내장되어있는 사운드로만 비트를 만들기에는 내가 직접 녹음한 파일들을 훨씬 많이 쓰는 나로써 Volca Beats는 조금 심심하고 부족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마치 '니가 딱 원하는게 이거 아니었니?'라고 말하듯 짠 하고 나타났다.  디자인만 봐도 '헉'하게 생겼다. Volca Beats와 거의 똑같이 생겼는데 거기다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흰색.. 사이즈도 미니....






비디오도 참 예쁘게도 만들었다. 나 KORG에 취직하고 싶다... 얼마전 Litte Bits와의 콜라보레이션도 그렇고 회사가 자꾸 귀여운 일들을 한다...






이렇게 아담한 사이즈.  아날로그 리버브가 참 마음에 든다.






간단한 튜토리얼 영상이다.




현재 영국 악기점에서는 £119(한화 약 207,244원)에 올라왔는데 한국에서 구매대행으로 구입시 296,800원이다. 왜 항상 이렇게 10만원씩 더 비싸게 주고 사야하는지 모르겠다. 언제쯤 우리나라도 해외와 비슷한 가격으로 악기를 살 수 있을지... 그래서 일단 정식입고 되기를 조금 기다려봤다가 예정이 없으면 직구라도 해서 어떻게든 손에 넣어야겠다. 내 Microbrute SE와 아주 잘 어울릴듯.





반응형